- ThirdParty dll을 패키징 빌드에서 사용할 때와 에디터 빌드에서 사용할 때 경로가 다르다.
패키징 빌드에서는 패키징 할 때에 dll 이 포함되도록 작업해야 한다.
패키징 빌드에서 이용하는 dll 들은 build.cs 에서 패키징 빌드의 특정 경로에 복사할 수 있도록 작성 할 수 있다.
(https://haewoneee.tistory.com/101 에서 RuntimeDependencies 부분 참조)
에디터 빌드 중 참조하는 dll 들은 Binaries/(PlatformType) 의 경로에 포함해줘야 한다.
일반 모듈의 경우는 (ProjectName)/Binaries/(PlatformType) 에 포함해주면 되고,
플러그인의 경우는 각 플러그인 폴더 내에 Binaries 폴더가 있으므로 (ProjectName)/(PluginName)/Binaries/(PlatformType) 에 포함해주면 사용하는 의미가 더 명확해진다.
'공부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uild.cs, Target.cs, .uproject, .uplugin 의 사용성 (0) | 2022.08.26 |
---|---|
UE4 모듈에 관해서 (0) | 2022.08.26 |
Build.cs에서 모듈의 private 폴더 경로 추가 (0) | 2022.08.25 |
World Composition Level Streaming Problem when Teleporting (0) | 2020.11.07 |
CSV String to Data Table(vice versa) (0) | 2020.09.08 |